(사)한국철강자원협회 임순태 회장이 “2020 혁신 리더” 사회공헌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大償)을 수상했다.

이번 2020 코리아리더포럼 시상식은 국회의원 김규환 · 시사매거진2580이 주최했으며, '2020 혁신 리더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관을 맡았다.

한국철강자원협회 임순태 회장이 “2020 혁신 리더” 사회공헌 신뢰경영인 부문 대상(大償)을 수상하고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혁신 리더 대상은 소비자 등에 대한 1차 사전조사를 통해 개인, 기업, 기관 등을 대상으로 투명하고 객관적 절차를 거쳐 후보자를 선정하고, 약 6개월에 걸쳐 각 분야의 전문위원, 교수, 언론사 기자단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정성 및 정량 평가를 통하여 수상자를 선정한다.

임순태 회장은 버려지고 방치되는 폐자원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재활용산업이 지구 환경과 인류의 생명을 살리는 가장 확실한 사회공헌활동이며, 철스크랩의 품질 수준 및 납품량을 안정적으로 관리하여 제강 조업의 안정화에 기여함으로써 철스크랩의 수요-공급사간 신뢰를 구축하는 데 앞장 서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공헌 신뢰경영인 부문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지난 1월 17일 오후 3시 국회의사당 본관 3층에서 거행된 시상식에서 임순태 회장은“폐자원의 재활용산업이 더 이상 혐오산업이 아니라, 지구 환경을 살리는 친환경산업으로의 인식전환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계속 힘써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틸프라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